(사)도전한국인본부, 서울특별시의원으로 자문단 위촉 예정

최고관리자 0 613
(사)도전한국인본부가 오는 6월7일부로 서울특별시의원들로 자문단을 구성한다. (사)도전한국인본부는 서울특별시 등록 사단법인이다. 지난 12년간 꿈, 희망, 도전이라는 모토로 다양한 공익활동을 해왔고 특히 (사)대한노인회와 함께 노인복지에 기여하고 있다. 노인복지문화대상을 4회에 걸쳐 진행하며 노인복지문화에 기여하고 있다. 

조영관 (사)도전한국인본부 상임대표는 "서울 시민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서울시의원들과 직접 소통하며 시민의 의견을 수렴하고 희망찬 서울을 만들기 위해 자문단을 구성하게 됐다"며 "서울시의회 자문단들과 함께 시민이 감동하는 선한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문위원장은 김용호 서울특별시의회 정책위원장이 맡는다.

자문위원으로는 서울특별시의회 남창진 의원(부의장), 김원태 의원(행정자치위원장), 박환희 의원(운영위원장), 성흠제 의원, 김태수 의원, 경기문 의원, 이경숙 의원, 이은림 의원 등이 함께 참여한다.

도전한국인본부 공동대표인  전 농협지점장 이병오 목사는 "하나님께서 <너희 젊은이들은 환상을 보고 너희 늙은이들은 꿈을 꾸리라>고하셨는데 이말씀에 힘입어 꿈과 희망을 잃어가는 한국사회를 변화시키고자 출발한 도전한국인본부는 이제 서울시의원들을 자문위원으로 모시고 더욱 발전하리라 믿으며 더욱 공동대표로 사명감당에 헌신토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출처: 챌린지뉴스, http://www.challengenews.co.kr/4139)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