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산업발전대상] 신계용 과천시장 수상

최고관리자 0 726
최근 한국자유총연맹에서 대한민국 천년희망프로젝트 ‘제10회 도전페스티벌’ 시상식이 열린 가운데 (사)도전한국인본부에서 7월27일 과천시청을 방문, 신계용 과천시장에게 미래산업발전대상을 전달했다.

상장 수여 전달식에서는 신계용 과천시장,조영관 (사)도전한국인운동본부 상임대표,음재용 선진화운동중앙회 이사장, 안순보 명인 서예가, 신영찬 로고스센터 본부장,강대희 과천시태권도협회 회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도전한국인상은 (사)도전한국인운동본부가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 인물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신계용 과천시장은 "미래산업발전대상은 앞으로 과천시를 더 잘 이끌어달라는 마음으로 받겠으며, 기쁨을 과천시민 모두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현대경영학의 아버지 '피터드러커'교수는  "미래를 예측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미래를 직접 만들어가는 것이다" 하고 했다.

음재용 선진화운동중앙회 이사장은" 오늘의 수상자인 신계용 시장은 살기좋은 과천에서 미래를 주도적으로 만들어 갈 분입니다."라고 강조했다.

조영관 도전한국인본부 상임대표는  "오늘 모든 수상자에게 '도전한국인'이라는 명예롭고 새로운 이름표를 달아드린다"며  "한 사람의 열걸음보다 열사람의 한걸음 정신으로 이제부터는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함께 나누며 대한민국 천년 희망프로젝트에 동참해달라"고 당부했다.

안순보 명인서예가는 국내최초 갑골문자 서예 작품을 준비하여 의미와 소망을 담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최근 미래산업발전대상은 정문헌 종로구청장,서강석 송파구청장, 백경현 구리시장, 박홍률 목포시장이 공동 수상하였다.

도전한국인본부는 지난 7월 8일 서울 한국자유총연맹 빌딩 월드케이팝센터에서 제10회 대한민국 도전페스티벌이 성황리에 개최했다.

도전페스티벌은 사단법인 도전한국인본부(조영관 상임대표)와 선진화운동 중앙회가 주최/주관하고, 서울특별시, 대한노인회, 코리아헤럴드, 국기원이 후원하고, 코리아남북교류연합회, 한류문화산업진흥원, 파란천사, 복지TV, KOGGIREA, 챌린지뉴스, 세계자연특별시연합 등이 협력했다.

시상 총재는 김호일 대한노인회장, 명예대회장 홍문표 국회의원,행사 대회장은 이동섭 국기원장과 최진영 코리아헤럴드 대표이사가 맡았고, 사회자로 이정훈 아나운서(SBS)가 진행 마이크를 잡았다.

축사(비대면 포함)도 봇물을 이뤘다. 시상총재 김호일 대한노인회 중앙회장, 오명 한국뉴욕주립대학교 명예총장(부총리), 홍문표 국회의원, 강승규 대통령실 시민사회수석, 이동섭 국기원 원장, 최진영 코리아헤럴드 대표이사 등이 대면 또는 서면 축사를 했다. 

도전한국인본부는 7월8일을 7전8기 도전의 날로 정하고 대한민국 각 분야의 역경을 이겨낸 도전 한국인을 발굴, 인증 홍보, 시상하는 '도전의 날' 행사를 매년 실시해오고 있다.
전국민의 도전정신을 확산시키고 실버세대의 경험을 공유하여 희망이 넘치는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

대한민국 천년 프로젝트 일환으로 국내기록, 세계최고기록, 명인, 명장, 명품, 희망얼굴, 큰 바위 얼굴, 도전한국인상, 축제 등을 인증 시상하며 11년간 50회이상의 행사를 해왔다.

(출처: 챌린지뉴스, http://www.challengenews.co.kr/3972)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