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스뉴스, 도전한국인본부와 MOU... "희망사회 도전에 앞장"

최고관리자 0 800
'사실너머 진실보도’를 사시로 하고 있는 파이낸스뉴스와 ‘대한민국 천년 희망프로젝트-도전한국인’을 인증·시상하는 사단법인 도전한국인본부가 지난 20일 우리 사회의 ‘도전정신’ 선양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송민수 파이낸스뉴스 발행인 겸 대표와 조영관 도전한국인본부 상임대표는 서울 강남 이봄씨어터에서 열린 ‘2022년 도전한국인 인증 시상식’에서 이 같은 합의 내용을 담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 대표는 ‘대한민국 희망프로젝트’를 공동 진행하며 더욱 확대 발전시켜 나가기로 했다. 이를 통해 외형적으로는 풍요롭지만 내면적으로는 침체돼 있는 사회적 기조를 반전시킬 필요성에 공감했다. 그러면서 당면한 현실을 극복하면서 미래에 대한 기대와 희망을 불어넣기 위해 함께 노력한다는데 의견을 함께 했다.
특히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실물경제의 어려움도 겹쳐 그 어느 때보다 도전의식이 절실한 시점이다. 이런 가운데 도전한국인본부가 펼치는 공익사업의 정신을 전파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에 뜻을 모았다.

MOU 체결에 앞서 이날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다양한 생활 현장에서 난관과 실패를 도전정신으로 극복하며 참다운 삶의 가치를 구현해온 숨은 영웅들이 ‘도전인’으로 인증 받고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파이낸스뉴스 송 대표는 “도전의 가치를 진작시키는 사회적 활동에 동참하게 돼 의미가 크다”며 “우리 사회 각 분야에서 묵묵히 삶을 일궈가는 미래 개척자를 찾아 이를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도전한국인본부 조 상임대표는 “역경 속에서도 미래를 주도적으로 이끌어가는 도전한국인을 발굴하는데 더욱 긍지를 느낀다”라면서 “한사람의 열걸음보다 열사람의 한걸음 자세로 더욱더 도전의식의 함양에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출처: 글로벌 이코노믹, https://news.g-enews.com/ko-kr/news/article/news_all/20220824121618796806a3c9b222_1/article.html?md=20220824133002_U)
0 Comments